참이름소개

언론출연

이데일리 라이프지 소문난 작명소 해설 출연(2015.6.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3,477회 작성일 15-06-09 12:13

본문

신생아 작명·개명·상호 등 소문난 작명소 어디? 홍승보 원장의 ‘참이름’이 유명

[뉴미디어팀]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작명 등을 위해 작명원을 찾은 경험은 한 번쯤 있을 것이다. 현대에는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인터넷 상거래가 보편화되어 인터넷 작명사이트를 확인할 경우 수많은 작명소들이 나온다. 그러나 실제로 믿고 의뢰할 수 있을 만한 곳인지는 의문이다.

소문난 작명소를 찾을 때는 방송이나 언론 매체에 소개된 적 있는지, 작명소의 역사가 깊은지, 특별한 작명 노하우가 있는지 등 몇 가지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좋은 이름만을 짓겠다는 일념으로 33년 외길 인생을 달려온 ‘참이름’ 홍승보 원장은 타고난 사주의 기운과 운로를 정확히 짚어보고 이법이나 기학적으로 남이 따를 수 없는 최고급 작명기법으로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작명 등을 해주고 있다.

신생아 작명·개명·상호 등 소문난 작명소 어디? 홍승보 원장의 ‘참이름’이 유명

특히 홍 원장은 KBS-2TV 무한지대 출연, 대구매일신문 운세해설 10년 연재 등 다수 언론에 출연(480회 이상)한 바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Digital YTN 작명 분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지명도로, 이미 국내외에 잘 알려져 있는 역학 작명계의 원로다.

무엇보다 사주맞춤 개운작명에서 화재의 인물로 소문이 나면서 대구를 본점으로 시작해 서울 양쪽에 연구소를 두었고, 현재는 남양주, 구리, 성남, 인천, 대전, 광주, 부산, 울산, 포항, 창원 등 ‘참이름’의 영역을 확대시켰다.

‘참이름’의 특별함은 홍승보 원장의 독특한 작명 노하우에 있다. 그동안 수많은 이름을 작명, 감명해오면서 성명학을 체계적·논리적·종합적으로 연구하며 통계과학으로 정립, 비로소 ‘천지운화기진법’이란 작명기법을 탄생시켰다.

이는 성명학에 철학적 의미를 부여한 기진법 성명철학으로 인간의 이름을 천문학적인 논리로써 인간과 우주와의 교감 작용을 체계적으로 다룬 학문이라 할 수 있다. 이는 홍승보 원장만의 독창적인 작명기법으로 이 시대 최고의 성명철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성명학적 기법의 이법과 사주맞춤 기법의 기학을 독특하게 종합 정립한 ‘용체작명법’도 있다. 이는 저서 <홍승보의 좋은 이름 쉽게 짓기(2014)>에 소개된 적 있으며, 국내 성명학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주기도 했다.

덕분에 ‘참이름’은 ‘작명잘하는곳’, ‘작명유명한곳’. ‘출산택일잘하는곳’ 등으로 소문난 전국구 작명소로 거듭날 수 있었다. 한편, 참이름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충분한 상담시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 신청은 필수’라며 입을 모으기도 했다.

최고를 지향하는 홍승보 원장의 ‘참이름’은 요즘 유행하는 각 지역에 점장을 고용 갑을 관계로 계약하는 체인점 형식의 작명소가 아니라서 더욱 믿을만하다.

홍승보 원장의 장인정신이 깃들어진 지명도에 걸맞은 고급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면 홈페이지(www.cn114.co.kr) 또는 대표번호(1599-4363)로 문의해보길 바란다.

기사 바로가기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I81&newsid=01092246609400080&DCD=A408&OutLnkChk=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