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풀이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프로작명가의 명품브랜드작명은 품위(개성,세련미 등)에서 차별화됩니다.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
|
|
| 22 歲 | 乾 命 |
이름
(한글) 김원진
(한자) 金員振
감명
▣ 기학적(氣學的:외적)기운
수리음양(근본원리) 陰陰陽 : 좋음
발음오행(운해초성) 木(水)土金 : 나쁨
(발음오행 해설)
× 木土金(凶) 희득 비실 운(喜得悲失 運)
소극적인 성격으로 실천력이 부족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고 대인관계에 융화력이 부족하다. 매사 불평불만이 많고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 뜻을 이루지 못하며 객지에서 수심 속에 고생이 많고 가정적으로도 화목을 기대하기 힘든 운이다.
▣ 이법적(理法的:내적)기운
자원오행(사주맞춤) 水.木 : 나쁨
수리오행(인생주기) 8.10.11(원획) : 나쁨
(수리오행 해설)
초년 운(元格) : 가정생활, 환경, 성격 운
21획(吉): 두령 격(만사앙시지상)
뛰어난 운수를 타고 났으므로 만인의 두령으로 출세 일찍 입신양명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 매사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능력을 발휘 사회적 국가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위치에 오르게 되는 길수이다.
장년 운(亨格) : 직업, 재물, 성공출세 운
18획(吉): 발전 격(개발진취지상)
강한 의지와 뛰어난 처세로 조기에 목적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수이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 영달하는 길수이다.
중년 운(利格) : 사회생활, 인덕, 대인관계 운
19획(凶): 고난 격(봉황상익지상)
때를 만나지 못한 영웅호걸처럼 하는 일마다 중도에 실패와 좌절이 많으며 구설풍파와 이별수를 겪게 되고 특히 돈을 벌어도 모아지질 않고 흩어져 나가며 고독과 병액을 유도하는 흉수이다.
말년 운(貞格) : 건강, 여유 등 인생전반 운
29획(吉): 성공 격(태공형복지상)
타고난 기운과 뛰어난 지혜가 조화를 이루어 별 어려움 없이 성공을 거두게 된다. 처세술 또한 남달라 원대한 포부와 높은 기상을 마음껏 펼치니 반드시 부와 권세를 누리게 되는 길수이다.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주요기법은 주요기법순위(1~6), 비주요기법순위(7~24)로 구분하였으며 앞의 산용숫자(算用數字)는 주요도 순위이며 비 주요기법(7~24)은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쁩니다. 참고로 사주 용, 희신기법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3수리오행기법)인생주기운인 수리오행 4격 중 중년 운인 이격이 19획수 고난 격으로 나쁩니다(위 인생주기 운 참조)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김원진(金員振)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수리오행 이격, 발음오행, 자원오행 사주맞춤 등)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나쁨 의 이름입니다.
작명가 소견
잘못된 이름으로 조정(개명)대상입니다.
(작명기법 순위도)
수리음양(우주만물 태극의 근본원리)► 자원오행(뜻글자인 한자의 사주맞춤기법)► 수리오행 元亨亨貞4격의 초, 장, 중, 말년의 인생주기 운)► 발음오행(한글소리글자인 음령의 오행상생운해기법 및 용, 희신 기법)► 한자체형(不以四論 및 글자의 뜻)► 한자자형(좌우분파 풍명, 패명 기법)► 삼원오행(天人地, 利亨元 외 5개 기법)► 불용문자(127자, 190자 등)► 자원오행상생배열기법(生, 比和, 相剋, 相沖 등)► 건곤수리적합도(坤命21,23,32,33,39, 乾命38등)► 한글발음오행의 해례기법(土, 水 오행변화원리)► 발음운해 초, 종성기법► 발음오행 사주 보완기법► 자원오행 상생배열기법<span style="letter-spacing: 0pt; font-size: 11pt; mso-font-width: 100%; mso-text-raise: 0.0pt; mso-fareast-font-fami
- 이전글이름풀이 부탁드립니다. 20.12.30
- 다음글사주 용희신 20.12.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